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웃음꽃 아메숏! 화성고양이분양 동생의

제 동생이 한동안 학교에서 안좋은 일이 있었는지 매우 우울했어요.우리 가족의 아픈 손가락이었어요.동생 상담선생님께서 해결방법을 제시하셨는데, 개나 고양이 등 애완동물을 가까이 두면 도움이 된다고 하셔서 저희동생을 위해 화성 고양이를 분양받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어느 애묘샵에 가야할지를 수소문해서 화성고양이 분양전문점으로 알려진 미유펫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부모님이랑 동생이랑 같이 갔는데동생도 처음에는 집 밖으로 나가려 하지 않았는데 애완견 무덤을 보러 간다고 하니까 바로 나오더라고요.이럴 줄 알았다면 처음부터 동물 많은 곳에 가둘 걸 그랬어요.
'그래도 동생이 기뻐하는 모습을 보니 마음이 한결 편해졌어요' 코인숍도 깔끔하고 쾌적했다.청결 상태가 아주 좋아서 우선 마음에 들었죠. 왜 사람들이 이곳을 고양이 분양 받는 곳 중에서 좋아하는지 입구에서 좀 알 것 같았어요.
저희 가족은 다행히 모두 고양이를 귀여워하고 있어서 묘종은 크게 상관 없이 기를 수 있다고 직원에게 말했어요.스탭분은 저희 이야기를 듣고 화성 고양이의 분양 상담을 시작해 주셨습니다만, 매우 전문적이어서 신뢰할 수 있었습니다.
솔직히 장단점을 다 말씀해주셔서 더 마음에 들었습니다.동생이 수많은 아카네를 찬찬히 돌아보고 가장 마음에 드는 묘종을 골랐는데, 애묘가가 많이 기른다는 아메리칸 쇼트헤어 고양이였습니다.
스탭 분은 좀 더 조사해서 천천히 결정해도 좋다고 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실제로 화성 고양이의 분양이 가능한 아이들이 카페에 사진이 올라오면 더 많은 도움이 된다고 말했습니다.미리 알았다면 집에서 사진을 보고 왔는데 우리는 아무 정보도 없이 와서 카운슬러의 설명을 들으며 아이들을 다 돌아보았고 결국 최종적으로 사탕샷으로 결정했어요!
사실 남동생도 선택을 쉽게 하지 못해 시간을 끌었습니다.스태프분들이 끝까지 설명 많이 해주시고 친절하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고요부모님도직원들에게많이질문하곤했는데전혀싫은내색을하지않고매우다정하게도와주셨습니다.역시 화성 고양이 분양이 왜 소문이 났는지 알겠네요.
그리고 아무리 고양이의 컨디션이 좋아도 친절하지 않으면 저는 이용을 꺼리게 되는데 이곳은 정말 스태프 분들이 전문가처럼 고양이에 대해 잘 알고 설명하기도 쉽게 해주셔서 큰 도움을 받았습니다.
제 동생이 고른 고양이는 너무 예쁘고 털도 잘 관리되던데요?아직 아기라서 몸이 너무 작아서 저는 만지는 것조차 조심스러워요.동생이 너무 좋아해줘서 기뻤어요.
결국 동생이 제일 원하던 아메샷 아이를 입양하기로 결정하고 부모님과 함께 고양이 분양계약서를 작성했죠.저는 이런 입양서를 작성한 적이 처음이었어요.내용에는, 아메리칸 쇼트 헤어의 기본적인 정보를 시작으로 해, 가장 중요한 건강 부분도 함께 기재되어 있었습니다.
건강상태나아이의컨디션에자신이있기때문에이런서류까지작성했을거라고생각합니다. ^^부모님도 이렇게 서류까지 쓰시고 철저히 관리하는 모습이 인상 깊다고 하셨어요.
화성 고양이를 분양받는데 중요한 계약서까지 작성하고 나서 다른 선생님이 가면 고양이의 컨디션을 다시 한번 확인해 줄거라고 했어요.그래서 자리를 이동했더니 검진을 할 수 있는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선생님은 아이의 전체적인 건강 상태, 귀 안쪽과 피부 상태 등 여러 가지 검사를 받았습니다.이런 곳까지 세심하게 관리해 주시니 더 안심이 되네요.
남동생도 집에서는 과묵한 아이였습니다만, 여기에서는 고양이에 대해 직원과 자주 이야기를 하게 되었습니다.그래서 부모님이 정말 좋아하시셔서 깜짝 놀라셨어요.
그리고 반려용품을 미리 준비해놓지 않고 여기서 급한 물건만 챙기기로 했죠.물그릇이나 사료 같은 것을 갖추고 가기로 했어요.
집에 아무것도 없고 모래와 화장실도 같이 넣었습니다. 동생도 잘하고 잘 고르고 말도 잘하는 걸 보니 마음이 훨씬 가벼워졌습니다!
그리고 용품까지 고르면 발톱 손질도 해준다고 하더군요.이야기를 들었을 때 화성 고양이를 받고도 아이를 데리고 오기만 하면 언제든지 도와주신답니다.보통은 그냥 고양이 데리고 가면 끝인 줄 알았는데 이렇게 위생미용까지 해준다고 하니 부모님도 좋아하셨어요.
애견호텔도 같이 볼 수 있었어요.개와 고양이 공간이 따로 분리되어 있는 시설이었지만 아이들의 표정은 모두 기분이 좋아보였습니다. ^^그렇지 않아도 내년에 가족여행을 계획하고 있는데 그때 한번 이용해 맡기려고 합니다.
그렇게 화성 고양이 분양 절차를 모두 마치고 사탕샷과 함께 집으로 돌아오게 되었습니다동생이 고양이를 안고 차를 타고 데려왔어요.처음에는 너무 작아서 어떻게 대해야 할지 잘 모르겠는 거예요.동생 상태가 좋아졌어요.가족들과 이야기도 많이 하게 됩니다.
고양이가 한 번씩 예방 접종과 종합 검진을 위해 애묘 숍을 방문하기도 합니다만, 여동생도 함께 가고 있습니다.그 전에는 외출도 꺼렸다구요.

 

근데 이렇게 밝아진 모습을 보니까 되게 안심이 되네요.여러분도 만약 저처럼 고양이 주인을 알아보고 있다면 고양이를 건강하게 관리하고 있는 곳을 만나십시오.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정조로 970 1층 10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