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영화 OST 명곡 10곡을 모아봤습니다 영화는 보지 못했지만 노래는 들어본 곡과 이 노래가 영화의 노래라고는 생각되지 않는 노래, 그리고 누구나 알고 있는 명곡 등 10곡을 골랐으니 천천히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She
<노팅힐>1999
영화 '노팅힐 OST'입니다. 첫 소절 듣자마자 어떤 노래인지 아실 거예요. 노래 제목이랑 영화 노래인지 모르시는 분들도 계실 거예요.
This Is Me
<그레이테스트 쇼맨> 2017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노래이고, 위의 곡 말고도 <그레이티스트 쇼맨> OST는 모두 우열을 가리기 힘든 명곡들이니 다 들어보세요.
Try Everything
<주토피아>2016
<주토피아>의 메인 곡입니다. 미지의 세계에 온 듯한 감각을 주는 명곡이죠
New Divide
<트랜스포머2>2009
'트랜스포머2'의 메인 OST에요. 트랜스포머 사운드트랙은 정말 대단하네요. 그중에서도 <트랜스포머2>의 메인곡이 가장 유명하고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트랜스포머1의 OST도 굉장히 좋구요.
How Far I ' ll Go
<모아나>2016
한국에서는 소향이가 불러서 화제가 되었던 곡이기도해요. 이 노래가 <모아나>의 OST인줄 모르는 사람이 많아요. 소향 더빙한 노래도 진짜 좋아요
All You Need is Love
러브 액츄어리 2003
첫 소절 듣고 바로 아실 수 있는 곡인 것 같아요. 방송에서도 많이 나왔던 명곡이죠 한국에서는 2020년 12월 16일에 재개봉을 앞두고 있군요.
Love Me Like You Do
<회색의 50가지 그림자> 2015
확실히 노래 제목도 영화도 본 적이 없지만, 어딘가에서 많이 들어 본 노래라고 생각합니다. 바로 엘리 그루딩의 'Love Me Like You Do'라는 명곡이죠
Lost Stars
<비긴어게인>2013
영화를 보지 않은 사람도 알고 있는 곡입니다. 마룬5의 아담 리바인이 부른 명곡 중 명곡입니다.
See You Again
<분노의 질주 7>2015
<분노의 질주> 시리즈의 주 주인공이었던 "폴 워커"의 추모곡입니다. 아마 노래는 아시겠지만 노래 출처를 모르는 사람이 많을 거예요.
I Don ' t Want To Miss A Thing
<아마겟돈> 1998
개인적으로 영화 OST 중에서 다섯 손가락 안에 드는 곡입니다 이 노래도 많이 들었지만 출처를 몰랐던 사람들이 꽤 있을거에요.
영화의 명곡들이 너무 많기 때문에 머릿속에 떠오르는 10곡을 골랐습니다. 10곡을 떠올리고 그 뒤에 생각나는 곡은 뺐습니다. (웃음)
좋아하는 노래가 없어서 실망했을 수도 있는데 2탄, 3탄도 나올 수 있으니까 기대 많이 해 주세요